NEWS

  • 홍보팀

부광약품, 바라크루드 제네릭 ‘부광 엔테카비르 정’ 출시 - 제네릭 경쟁도 전문성과 윤리 규정 준수 의지 밝혀.. -

부광약품은 10월 10일 바라크루드 제네릭 '부광 엔테카비르 정'출시를 앞두고, 9월에 병원, 의원 사업부 워크숍을 실시하여 전열을 가다듬었다.

바라크루드는 EDI 청구액이 2014년 기준으로 1549억원을 청구한 단일품목으로는 가장 많이 처방되는 제품이다. 10월 10일로 예정된 제네릭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부적절한 판촉 활동으로 무리수를 두는 회사들이 속출하고 있지만, 부광약품은 윤리 규정을 준수하며 전문성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의지를 다시한번 굳혔다.

부광약품은 세계에서 4번째, 아시아 최초로 경구용 B형 간염 신약을 개발한 B형 간염 분야에서 독보적인 전문성을 확립한 국내 제약사이다. 이 전문성은 신약의 연구 개발뿐만 아니라, 영업 조직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B형 간염 신약 출시를 준비하면서 영업 직원들에 대해 질병과 치료제들에 대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온 결과 간염 치료제 디테일에 있어서는 최정예 요원들이다. 따라서 '부광 엔테카비르 정' 도 바라크루드와 비리어드와의 비용 효율성에 초점을 둔 전문 디테일로 접근하고, 아울러 제네릭이지만 독자적인 임상 근거를 축적하여, 여타의 제네릭과는 차별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부광약품은 현재 업계 최고 수준의 윤리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부광 엔테카비르 정' 도 예외는 없다는 입장을 확고히 하였다.

'부광 엔테카비르 정' 은 보험약가가 0.5mg 기준 2,650원으로 제네릭 중 저가군에 포함되어 있다. 환자의 약제비 부담을 경감하고, 학술적이고 윤리적인 판촉활동으로 의사들의 처방을 이끌어 내겠다는 부광약품의 바라크루드 제네릭 시장에서의 성적표가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로7(대방동)   대표번호 : 02)8288-114   팩스 : 02)8288-029   고객센터 : 02)8288-114

Copyright © 2015 BUKWANG PHARM.CO.,LTD. All Rights Reserved.

​※ 본 사이트는 크롬(Chrome)브라우저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Facebook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