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소식
시린메드,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으로 다양한 채널에서의 성장 이끌어
작년 4분기 전년 동기대비 48%의 매출성장
부광약품의 시린이 기능성 치약브랜드인 시린메드는 작년 9월부터 온라인 광고를 시작하며 전년동기대비 48%의 매출 성장이라는 시장의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하였고 이러한 반응을 극대화하고자 올해 초부터는 유튜브 및 포털사이트 노출을 중심으로 진행된 해당 광고 및 마케팅을 케이블티브이 및 종합편성채널로 확대하여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린메드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초기에 기존 고객층에게 리마인드 효과를 주고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다양한 채널로 점차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다가가려는 계획으로 진행되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변호사 정명석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기영이 시린메드 광고 모델을 맡아 시린이의 원인, 시린메드의 작용기전 및 효과에 대한 정확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는 평이다.
부광약품 관계자에 의하면 광고를 진행한 작년 9월-12월 매출이 전년 동기대비 48%의 매출성장을 이끌어내며 시장의 즉각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대형마트 및 약국 등의 기존 유통에서의 매출 신장뿐만이 아니라 부광약품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의 매출도 400%가까이 성장하였고 소비자의 접속도 늘어서 부광약품이 판매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등의 매출도 동반 성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다양한 유통업체와 입점 관련 미팅을 진행하는 등 시린메드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겁다고 밝혔다.
시린메드는 임상시험 결과 92.4%의 시린이 증상 개선 효과가 입증됐으며, 인체 치아 구성 성분과 동일한 주성분(인산삼칼슘)이 치아의 노출된 부위를 메워 시린이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키는 시린이 전용 치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