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제품소식

부광약품,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 출시


부광약품은 최근 건강기능식품 눈건강 아스타잔틴의 리뉴얼 제품인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의 주요성분인 아스타잔틴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있다. 눈 피로 개선 지표인 눈초점 조절력 변화율이 섭취 2주만에 56%나 상승되는 것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하였고, 이러한 과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눈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로 인정받았다.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은 아스타잔틴 외에도 건조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메가3, 황반색소 밀도 유지를 위한 루테인 뿐만 아니라 비타민 A, 비타민 E 성분의 유효함량이 들어 있어, 피로한 눈에 필요한 모든 성분을 한번에 담은 제품이다. 성분 조합도 뛰어나지만 특히 리뉴얼된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초임계 추출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을 차별화하였다. 초임계 추출법은 일반적으로 헥산, 에탄올 등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60~65도 미만의 저온 상태에서 온도와 압력만을 사용하여 추출하는 공법으로 잔류 용매로부터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최근 PC와 스마트폰 사용의 증가로 눈건강 적신호가 켜진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눈 건강 종합 영양제이며, 성분 뿐 아니라 추출 방식도 차별화한 안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초임계 눈건강 아스타잔틴은 하루 2캡슐을 섭취하는 제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