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제품소식

부광약품, 와일드컷 망고젤리 출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수있는 개별인정형원료



부광약품은 최근 이너뷰티 제품인 와일드컷 망고젤리 제품을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다 건강하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위해 체중관리 및 다이어트에 관심을 쓰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와일드망고 종자 추출물은 식욕조절 호르몬인 렙틴 호르몬을 정상으로 만들어 과식을 막아주고 식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특히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허리둘레 감소 결과를 확인하여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소재이다.


와일드컷 망고젤리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한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IGOB131)을 주원료로 엄선하여 사용하였으며, 체내 에너지 대사 및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께 배합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장기화되면서 코로나19 이전보다 체중이 증가하였거나,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식이조절과 운동을 결심하는 소비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 이라고 설명했다.


‘와일드컷 망고젤리’는 1일 1회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부광약품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