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제품소식

부광약품, 스프레이형 무좀치료제 내바렌큐액 출시

부광약품은 복합성분의 스프레이형 무좀치료제 내바렌큐액을 출시했다. 내바렌큐액은 다양한 종류의 진균을 억제하는 클로트리마졸을 주성분으로 하며 간지러움 및 통증완화를 할 수 있는 성분을 함유한 복합성분의 무좀약이다.

효과적인 무좀 치료를 위해서는 무좀의 원인균에 대해서 먼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질에 기생하는 피부사상균, 효모, 곰팡이 등 다양한 진균이 피부에 침투해 발생하는 무좀 원인균의 박멸을 위해서는 특정 진균에만 작용하는 치료제보다는 광범위한 항진균제의 선택이 필요하다. 또한, 보이지 않는 진균을 박멸하기 위해서는 피부상태가 좋아졌다고 치료를 중단해서는 안되고, 남아 있는 원인균으로 인해 무좀이 재발하는 경우가 생기지 않도록 정해진 기간동안은 꾸준히 무좀치료제를 사용해야 한다.


내바렌큐액의 주성분인 클로트리마졸 성분은 피부사상균, 효모 등 다양한 종류의 진균에 효과가 있는 광범위 항진균 성분이면서, 영유아 기저귀 발진에도 사용하는 비교적 안전한 성분이다. 내바랜큐액에는 클리트리마졸 성분 외에도 가려움증 및 통증완화에 필요한 크로타미톤과 리도카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내바렌큐액 출시를 하며 올여름 무좀 환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내바렌큐액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에 약품이 묻지 않고, 무좀 부위에 직접 바르지 않고 뿌릴 수 있어 간편하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내바렌큐액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