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제품소식

부광약품, 복합 위장관 치료제 위속엔 정 출시

-대표 소화제 브랜드 파자임에 이어 복합 위장관 치료제 위속엔 으로 라인업 강화



부광약품은 최근 8가지 성분의 복합 위장관 치료제 위속엔 정을 출시하였다.

부광약품은 대표적 소화제인 파자임군 (복합파자임, 파자임95mg, 파자임에어프리)과 위산과다 치료제 파머티딘에 이어 소화 위장관 분야의 강화를 위하여 복합 위장관 치료제를 발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위속엔 정은 소화불량은 물론 복합적인 위와 장에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에 효과를 나타내는 복합 위장관 치료제이다. 소화불량과 함께 과식, 체함, 속쓰림, 식체, 구역, 구토에 효과가 있으며 진경제와 위장관 조절제로 위통, 위부팽만감 등 광범위한 치료효과를 나타낸다.

위속엔 정이 이처럼 다양한 효능 효과를 가지는 이유는 8가지 성분으로 복합 처방되었기 때문이다. 소화효소인 디아스타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리파제 및 감초성분까지 함유되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및 섬유소에 대한 강력한 소화작용을 하며 위장관 운동조절제인 트리메부틴말레산염과 진경작용을 하는 스코폴리아엑스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또한, 탄산수소나트륨, 침강탄산칼슘과 메타규산알루민산마그네슘 3종의 제산제로 위산과다, 속쓰림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위속엔정은 1회 2정씩 1일 3회 복용가능하며, 일반약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